-
2024.10.07
2023년 9월 상담통계
2024년 9월1일부터 30일까지 전화상담 및 내방상담 등을 진행한 결과 총 37,731건이 접수됐습니다.
상담종류별로 보면 인입 응답콜이 18,029건, 아웃콜이 14,669건, 3자통화가 3,958건, 내방상담이 864건을 차지했습니다.
상담 유형별로 보면 사업장변경관련애로가 11,562건으로 제일 많이 처리되었으며, 행정신..
바로가기
-
2024.09.03
2024년 8월 상담통계
2024년 8월1일부터 31일까지 전화상담 및 내방상담 등을 진행한 결과 총 40,069건이 접수됐습니다.
상담종류별로 보면 인입 응답콜이 19,964건, 아웃콜이 14,111건, 3자통화가 4,910건, 내방상담이 890건을 차지했습니다.
상담 유형별로 보면 사업장변경관련애로가 13,724건으로 제일 많이 처리되었으며, 행정신..
바로가기
-
2024.08.04
2024년 7월 상담통계
2024년 7월1일부터 31일까지 전화상담 및 내방상담 등을 진행한 결과 총 42,504건이 접수됐습니다.
상담종류별로 보면 인입 응답콜이 20,063건, 아웃콜이 16,068건, 3자통화가 5,100건, 내방상담이 1,033건을 차지했습니다.
상담 유형별로 보면 사업장변경관련애로가 13,409건으로 제일 많이 처리되었으며, 행정..
바로가기
-
2024.07.05
2024년 6월 상담통계
2024년 6월1일부터 30일까지 전화상담 및 내방상담 등을 진행한 결과 총 36,440건이 접수됐습니다.
상담종류별로 보면 인입 응답콜이 18,056건, 아웃콜이 13,096건, 3자통화가 4,094건, 내방상담이 1,012건을 차지했습니다.
상담 유형별로 보면 사업장변경관련애로가 9,993건으로 제일 많이 처리되었으며, 행정신..
바로가기
-
2024.06.01
2024년 5월 상담통계
2024년 5월1일부터 31일까지 전화상담 및 내방상담 등을 진행한 결과 총 37,049건이 접수됐습니다.
상담종류별로 보면 인입 응답콜이 18,721건, 아웃콜이 13,057건, 3자통화가 4,113건, 내방상담이 975건을 차지했습니다.
상담 유형별로 보면 사업장변경관련애로가 9,932건으로 제일 많이 처리되었으며, 행정신고..
바로가기
-
2024.05.03
2024년 4월 상담통계
2024년 4월1일부터 30일까지 전화상담 및 내방상담 등을 진행한 결과 총 37,925건이 접수됐습니다.
상담종류별로 보면 인입 응답콜이 19,545건, 아웃콜이 13,427건, 3자통화가 3,847건, 내방상담이 889건을 차지했습니다.
상담 유형별로 보면 사업장변경관련애로가 10,834건으로 제일 많이 처리되었으며, 행정신..
바로가기
-
2024.04.04
2024년 3월 상담통계
2024년 3월1일부터 31일까지 전화상담 및 내방상담 등을 진행한 결과 총 36,717건이 접수됐습니다.
상담종류별로 보면 인입 응답콜이 18,611건, 아웃콜이 13,244건, 3자통화가 3,998건, 내방상담이 711건을 차지했습니다.
상담 유형별로 보면 사업장변경관련애로가 10,693건으로 제일 많이 처리되었으며, 행정신..
바로가기
-
2024.03.03
2024년 2월 상담통계
2024년 2월1일부터 29일까지 전화상담 및 내방상담 등을 진행한 결과 총 30,596건이 접수됐습니다.
상담종류별로 보면 인입 응답콜이 15,064건, 아웃콜이 11,548건, 3자통화가 3,225건, 내방상담이 637건을 차지했습니다.
상담 유형별로 보면 행정신고업무지원이 8,500건으로 제일 많이 처리되었으며, 사업장변경..
바로가기
-
2024.03.01
2024년 1월 상담통계
2024년 1월1일부터 31일까지 전화상담 및 내방상담 등을 진행한 결과 총 30,234건이 접수됐습니다.
상담종류별로 보면 인입 응답콜이 15,397건, 아웃콜이 10,729건, 3자통화가 3,219건, 내방상담이 748건을 차지했습니다.
상담 유형별로 보면 행정신고업무지원이 8,090건으로 제일 많이 처리되었으며, 사업장변경..
바로가기
-
2024.01.04
2023년 12월 상담통계
2023년 12월1일부터 31일까지 전화상담 및 내방상담 등을 진행한 결과 총 27,868건이 접수됐습니다.
상담종류별로 보면 인입 응답콜이 13,720건, 아웃콜이 10,414건, 3자통화가 2,988건, 내방상담이 632건을 차지했습니다.
상담 유형별로 보면 행정신고업무지원이 7,872건으로 제일 많이 처리되었으며, 언어소통..
바로가기